교육후기

게시물 보기
[신촌점] 김유림 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승구 등록일 2024-03-09 00:06:03 조회수 3712

7년의 군 생활을 끝마치고 재취업을 위해 면접 학원을 찾았습니다.
저에게 면접 준비도 중요했지만 20대의 절반 이상을 군 생활을 하다 보니 다소 경직되거나 딱딱한 말투가 습관화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선생님께 면접 준비+스피치 수업을 요청하였고, 한 달 반의 짧은 수업 기간이지만 유능한 선생님 덕분에 기대치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수업받으며 만족했던 부분에 대해 알리고 싶습니다.


1. 수강생의 부족한 부분을 진단 보완해 줍니다.

면접 날짜가 한 달 반 남은 시점 준비 시간이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을 수 있는 기간이지만, 머릿속이 하얀 도화지인 저의 입장에선 무척 짧은 기간이었습니다.
하지만 테스트를 통하여, 수강생이 부족한 부분을 캐치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부족한 부분을 면접 남은 기간에 알맞게 커리큘럼을 짜주셔서 효율적으로 빠르게 교정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2. 스피치에 대한 기초가 없어도 수업을 부담 없이 재미있게 이끌어주십니다.
학원은 본인이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간다고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면접 학원의 같은 경우 나의 부족한 모습이 타인에게 어떻게 비칠까, 혹여나 못하면 어쩌지라는 큰 부담을 가지고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첫수업을 듣고난 후 그러한 걱정은 사라졌습니다.

실수하거나 말이 꼬일 때마다 격려를 해주신 덕분에 자신감을 북돋는데 큰 도움이 되었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3. 수업에 열정적이십니다.
수업 내에 목표치를 달성하지 못하면 다음 수업으로 미루는 강사님을 많이 봐왔습니다.
하지만 김유림 선생님은 다릅니다. 될 때까지 합니다. 수업이 끝나는 예정된 시간이 지나도, 선생님의 테니스 운동 약속이 있어도 수업은 계속됩니다.
이러한 열정을 가지고 수업을 진행해 주신 덕분에 저도 더욱더 열의를 가지고 할 수 있었습니다.


라온제나 스피치 학원과 김유림 선생님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에 주변 누군가가 면접 학원을 고민 중이라면 저는 적극 추천을 할 것입니다. 면접 준비뿐만 아니라 저도 여유가 생기면 다음에는 스피치를 중점적으로 배워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Speech skill 실전 사용 후기 - 박 우림 강사님
다음글 다음글 없음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