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

게시물 보기
[신촌점] 박우림 강사님 후기
작성자 허조 등록일 2023-12-20 18:20:23 조회수 156

저는 박우림 강사님한테 배정 받고 교육을 받았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교육을 받을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만약 지금 고민했을때로 돌아간다그러면 망설임 없이 교육을 받았을거에요!

너무너무 만족하고 좋았습니다..♥

어떤 것을 만족했냐고 물으신다면 너무 많아서 셀수는 없어서 그 중 베스트를 뽑겠습니다.


1. 저를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다른사람으로 만들어 주십니다. 

진짜.. 이거 진짜로 너무 신기했어요. 이 교육을 받고 제가 여태까지 어떻게 면접을 봐왔었는지..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제 자소서를 하나하나 봐주시면서 고칠부분을 완벽하게 고쳐주셨어요! (10중에 고칠부분 9였더라구요....네.....감사합니다 선생님ㅠㅠ)

진짜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ㅠㅠ


2. 저를 완벽하게 파악해서 수업을 진행해주십니다.

어떤 부분에서 저를 완벽하게 파악하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것은 선생님만의 방법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그 파악하시는게 정말... 저를 너무 완벽히 파악하셔서 조금 부끄러운 부분도 있지만..ㅎㅎㅎㅎ  오히려 파악을 해주셔서 완전 제 맞춤 수업으로 해주셨어요.

그리고 저한테 ~~한 사람같다 해주셨는데 맞추셔서 소름... 그 부분은 정말 저 혼자만 알고있던 사실이었거든요.

그걸 다른사람한테 듣게 될거라곤 진짜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그리고 ~~한 사람같다 이후에 그래서 ~~하고 ~~하다. 하시면서 말씀해주셨는데 울컥했어요.. 진짜로ㅠㅠ

어떻게 보면 그것은 저한테 단점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선생님 말씀듣고 '아 단점이 아니구나!' 라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ㅎㅎ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

좋은 말씀 많이해주셔서 제 자존감이 올라갔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ㅠ_ㅠ 


3. MBTI I인 저를 항상 편하게 해주십니다.

제가 낯가림이 너무너무 심해서... 첫 수업때 엄청 긴장하고.. 떨리고 그랬었거든요. 

근데 딱 저를 보시고 엄청 편하게 해주셨어요! 먼저 말도 건내주시고, 재미있는 말도 해주시고, 잘웃어주시고, 편하게 해주셨어요 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

이후부터는 저도 편하게 대화하면서 수업들었습니다>< 


더 많지만 굳이굳이! 뽑자면 이렇게 되네요 ㅎㅎㅎ 혹시라도 누군가가 고민을 한다그러면 망설임없이 수업을 들어보셔라 할 것 같습니다ㅎㅎㅎ

12월19일이 마지막 수업이었는데 어떻게 운좋게 12월 20일인 오늘 면접 보고왔습니다! 어제 선생님께서 집어주셨던 것들 아낌없이 다 뿜어내고 왔어요! 

확실히 그 전에 봤던 면접들과는 다른 느낌으로 본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 라온제나를 통해서 모든 면접들을 다 이기시길 바라며 이 글 마치겠습니다ㅎㅎ


박우림 강사님! 

10중에 고칠부분이 9 였던 저를 0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지짜 잊지못할 교육시간이었어요..

누군가가 저에게 물어본다면 망설임없이 라온제나 박우림 강사님 얘기할 것 같아요... 그만큼 너무너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ㅠㅠ 

언제언제까지나 강사님이 가시는 앞길은 꽃길만 있길 바래요!!!

이전글 [신촌점] 유은혜 선생님 대학원 면접 후기
다음글 박우림 선생님과 함께 한 !후회없는! 대입면접 후기 :)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