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후기

게시물 보기
[강남점] 민지나선생님 연기 스피치 후기
작성자 KTR 등록일 2020-11-22 23:47:23 조회수 95

저는 학원에서 강사를 하는 사람으로서 좀 더 임팩트 있는 강의를 하고 싶어서 도움을 받고자 라온제나에 왔습니다.

작년에 민지나 선생님에게 개인레슨을 받았던 경험이 좋은 기억으로 남아 올해도 다시 찾아서 연기 스피치라는 과정에 등록했습니다.


저는 배우는 아니지만 강의 역시 하나의 연기라는 생각으로 분명히 도움이 될거라 믿고 등록했고 만족스러워 후기를 남깁니다.


첫째, 열정을 배울 수 있는 강의 입니다.


저도 가르치는것은 다르지만 같은 강사로서 민지나 선생님의 강의에서 느껴지는 열정에 항상 감명을 받았습니다. 

제가 강의를 할때 뭔가 텐션이 죽은게 느껴지면 민지나 선생님의 강의를 떠올리면서 텐션을 업하곤 했습니다.

선생님의 강의를 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많은 자극과 도움을 받았습니다.


둘째, 다양한 활동들로 적극성을 유도합니다.


평소에 해볼수 없는 춤, 노래, 연기를 통해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연습을 합니다. 

미션으로 주시는 노래나 춤, 연기등을 발표하는것이 처음에는 힘들지만 하다보니 할수 있다라는 자신감이 생깁니다.

민지나 선생님과 다른 수강생들의 적극적인 모습을 보면서 자극도 받고 변하려고 노력하는 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셋째, 다양한 발성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직업이 강사이기도 해서 목소리의 중요성을 느끼고 발성을 제대로 연습하고 싶었습니다.

발성이 매우 좋으신 민지나 선생님께서 다양한 발성 훈련법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고

이제는 목소리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저는 다른 학원도 다녀봤지만 결국 다시 라온제나로 왔습니다. 그만큼 커리큘럼도 탄탄하고 

수강생이 진짜 변화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 전 민지나 선생님의 강의를 3번이나 들었을 정도로 정말 추천 드리는 선생님입니다.

성격, 목소리에 변화를 이루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전글 강남점)열정 짱짱녀 민지나 선생님 후기입니다
다음글 [강남점] 민지나 강사님의 파워스피치 후기
  • 글쓰기